강남제비스코, 창립 80주년 기념 ‘제비스코 데이’ 개최
도료 전문 기업 강남제비스코㈜는 ‘2025 제비스코 데이’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운을 가져다 주는 새로 알려진 제비를 심볼마크로 사용하고 있는 강남제비스코는 지난 2017년부터 행운의 숫자 ‘7’과 페인트 ‘칠’이 겹치는 7월 7일을 제비스코 데이로 정하고 매년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올해 제비스코 데이는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널리 알리고, 제비스코와 고객 간의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한 세가지 주제로 구성됐으며, 추첨을 통해 참여 고객들에게 텀블러, 치킨 세트, 커피·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첫 번째 ‘제비스코로 80년을 7하다’는 일상 속에서 숫자 ‘80’을 발견하거나, 이를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활동을 통해 제비스코는 고객들이 브랜드의 80년 역사를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도록 유도한다.
두 번째 ‘제비스코로 세상을 7하다’는 페인트로 칠해진 사물이나 공간, 장면 등을 촬영해 공유하는 방식이다. 평소 지나치기 쉬운 페인트의 존재를 다시 주목하게 만드는 이 활동은 제비스코가 만들어온 제품들이 이뤄온 일상 속 변화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킨다.
세 번째 ‘사파이어로 7하다’는 제비스코가 2025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사파이어에 주목한다. 주변에서 이와 유사한 색상을 찾아 관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색을 중심으로 한 감성적 소통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이번 제비스코 데이는 단순한 SNS 이벤트를 넘어 브랜드와 고객이 시간과 감성을 공유하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