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오피스' 하석진-고아성 러브송? 상사부하서 연인되나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하석진 러브송 OST 루의 '사랑이겠죠' 컷.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씨그널엔터테인먼트 제공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주인공들의 로맨스가 시작돼 지속적 상승세를 타고 있는 가운데 네 번째 OST ‘사랑이겠죠’가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OST의 네 번째 주인공은 화창한 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상큼한 목소리의 소유자 ROO(루)다. 루는 클래프 컴퍼니의 첫 번째 전속 보컬리스트로 ‘마담 앙트완’, ’아임쏘리 강남구’ 등 OST뿐 아니라 싱글앨범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싱어송라이터다.
 
‘사랑이겠죠’는 기타, 피아노, 퍼커션 등 악기들이 리드미컬하게 만들어내는 어쿠스틱 사운드 곡이다. 새로운 사랑에 대한 감정을 가사에 담아내며 호원(고아성)-우진(하석진)의 러브라인에 힘을 실어줄 곡이다. 작곡에는 ‘Touch Love’, ‘내 머리가 나빠서’ 등 히트 드라마 OST의 작사가 은종태가 참여했으며 March, 17HOLIC, 융희가 작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자체발광 오피스’ OST 제작사 씨그널엔터테인먼트 측은 “매화꽃이 만개한 커버처럼 봄과 잘 어울리는 곡으로, 애청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 삶이라는 오해로 충격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을(고아성)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를 그린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홍정원 기자 mama@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