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로스트사가', 희귀용병 '산타클로스' 등장...썰매·선물상자로 상대 유혹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용병 '산타클로스'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위메이드에 따르면 이번에 등장한 산타클로스는 썰매와 선물상자로 상대를 유혹해 원하는 대로 끌고 다닐 수 있는 특수 능력을 보유한 195번째 레어용병이다.

특히, ▲많은 양의 선물상자를 던져 공격하는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주변을 눈사람으로 만드는 '메리 크리스마스~' ▲썰매에 부딪힌 상대방을 루돌프로 변신시켜 끌고 다니는 '빨리달리자~' ▲선물상자를 여러 번 던져 상대방을 맵에서 떨어트리는 '징글벨징글벨' 등 성탄절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로스트사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는 이날부터 1월 3일까지 접속 시간 달성 및 지정된 던전에서 어려움 모드를 완수할 때마다 '산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산타 코인 꾸러미'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연휴 기간 동안 접속 시간에 따라 여러가지 보상이 준비돼 있으며,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접속만 해도 '봉인가능 25강 레어영구장비' 등 푸짐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1월 10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주사위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5회에 한하여 접속 시간 20분 마다 '주사위'를 지급하고, PC방에서 접속하면 1일 2회까지 '주사위'를 추가 증정한다.

박철중 기자 cjpark@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