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뗄라(CENTELLA), 손상된 속눈썹 '아이래쉬 모이스처라이저'로 풍성하게!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프랑스 오가닉 브랜드 쌍뗄라(Centella)에서 속눈썹을 풍부하고 건강하게 하는 '아이래쉬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

아이래쉬 모이스처라이저는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7가지 천연 유기농 에센셜 오일이 속눈썹을 깊숙히 케어해 영양 및 보호, 속눈썹 강화와 탈모 방지 등의 효과를 준다.

또 피마자오일, 개암씨오일이 약해진 속눈썹을 건강하게 강화시키며, 병풀추출물은 속눈썹의 쇠퇴 방어 및 성장 촉진, 밀배아오일의 풍부한 비타민E는 눈썹에 볼륨 및 활력을 부여한다.

특히 유럽 안정성 연구 기관 CERT의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한 천연 유기농 제품이라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또 아이래쉬 전용 면봉과 함께 위생 사용이 가능해 4주 뒤 풍부한 속눈썹으로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쌍뗄라 관계자는 "짧은 속눈썹과 약해진 속눈썹을 강화하기 위해 아이래쉬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며 "속눈썹에 볼륨과 활력을 부여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속눈썹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시 기념으로 공식몰에서는 아이래쉬 전용 면봉 증정과 25%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중이며 공식몰과 크리마레(CREE'MAR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윤미 기자 mono@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