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브랜드 팩토리’ 론칭...대형 브랜드 신제품 한정 판매
G마켓이 최근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제품만을 엄선한 ‘브랜드 팩토리’ 코너를 론칭한다. G마켓 카테고리 매니저(CM)가 추천하는 쇼핑 키워드를 활용해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의 신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그 첫번째로 7월 9일까지 디지털 카테고리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모던 디바이스편’을 진행한다. ‘모던 디바이스’란 유용한 성능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춰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디지털 디바이스를 의미하는 쇼핑 키워드이다.
인텔의 최신 CPU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0이 탑재된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삼성과 LG, 마이크로소프트를 비롯해 총 9개의 노트북 제조사의 신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27일부터 30일까지 4일 동안 총 10개 상품에 대해 릴레이 한정 특가 판매도 진행한다. 27일 오전 10시에는 ‘삼성 노트북9 Always’를 한정 판매 하고, 28일 오전 10시에는 ‘LG 올데이그램 13’을 118만9,000원에 총 20대 한정 판매 한다.
‘모던 디바이스편’ 론칭 기념으로 프리미엄 혜택도 마련했다. 최대 20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고,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천명에게 스마일 캐시 3만원을 지급한다.
G마켓 관계자는 “트렌드를 이끄는 대형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으고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을 소개해 드리기 위해 ‘브랜드 팩토리’를 기획하게 됐다” 라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