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시그니처 케어 서비스 패키지’ 출시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정기적 차량 점검과 소모품 교체
2년 또는 4년 계약 기간 선택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시그니처 케어 서비스 패키지 출시 참고 이미지. 포르쉐코리아 제공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시그니처 케어 서비스 패키지 출시 참고 이미지. 포르쉐코리아 제공

포르쉐코리아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르쉐 시그니처 케어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엄격한 정비 기준과 정교하게 설계된 순정부품, 그리고 포르쉐 공인 테크니션의 기술력을 통해 더욱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차량의 사용 기간과 주행 거리에 따라 권장하는 정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정기적으로 차량을 점검하고 소모품을 교체할 수 있다.

정기점검을 비롯해 엔진오일·필터,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오일, 점화 플러그,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와 함께 순수 전기차 경우 배터리 진단 등 주기적으로 관리·교체가 필요한 항목으로 구성되며, 2년 또는 4년의 계약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순정부품 사용은 물론, 정비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해 차량의 높은 잔존 가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으며, 차량 제작 당시의 성능과 주행 감각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고객들은 계약 기간 동안 부품 및 공임 인상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신차 출고 후 3개월 이내에 서비스에 가입하면 상품 개시일을 1년 뒤로 설정 가능해 최대 1년 이상 더욱 여유롭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4년 패키지를 등록한 차량 중 엔진오일과 필터 교체 서비스를 이용한 내연기관 차량 고객 또는 정기 점검을 이용한 전기차 고객에게는 무료 왕복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포르쉐코리아는 이번 ‘포르쉐 시그니처 케어 서비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1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2개월 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고 이후 1년 내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중 2년 상품은 6만 원, 4년 상품은 15만 원 상당의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 포르쉐 테큅먼트 바우처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준다.

한편, 기본 보증 4년 이후에는 ‘포르쉐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인도일로부터 최대 15년까지 연장할 수 있으며, 전기차 배터리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포르쉐 시그니처 케어 서비스 패키지’와 함께 한층 강화되고 신뢰할 수 있는 포르쉐 차량 관리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