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추석 연휴 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 추첨 행사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9월 27일~10월 6일 출국자 대상
추첨 통해 총 300명에게 무료 체험

SK텔레콤은 추석 황금연휴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가입자를 대상으로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추석 황금연휴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가입자를 대상으로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오는 추석 연휴에 국제선 항공기 기내 와이파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추석 황금연휴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가입자를 대상으로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T기내 와이파이는 항공기 내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SK텔레콤은 이번 T기내 와이파이 체험단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해외 출국 예정인 SK텔레콤 가입자가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 참가를 희망하는 가입자는 T기내 와이파이 안내 페이지에서 탑승할 항공편에서 T기내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다만, 당첨된 고객은 여행을 마친 후 문자로 전송되는 T로밍 리뷰 페이지 링크에 이용 후기를 남겨야 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7일간 T월드 공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오는 25일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T기내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 가능한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 SK텔레콤의 로밍 서비스인 바로(baro) 요금제 가입자가 T기내 와이파이를 추가로 이용 시 할인을 제공하며, 가입 데이터에 따라 3/6GB는 20%, 12GB는 50%, 24GB 가입 고객은 무료로 T 기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다.

T기내 와이파이는 문자로 바우처 코드를 받아 서비스를 이용하는 바우처형과 별도 인증 없이 자동으로 와이파이에 접속되는 자동 로밍형의 2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T기내 와이파이는 T로밍 홈페이지 혹은 공항 로밍센터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기내에서는 항공사 회원가입 및 사용자 인증 과정 없이 기내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자동 로밍형의 경우, 고객이 기내에 탑승하면 자동으로 가입 정보가 인증돼 인터넷 접속이 바로 가능하며 대한항공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자동 로밍 가능 기체를 지속 확대 중이라면서 17일부터 2대를 더 늘려 대한항공 기체 7대에서 자동 로밍형 T기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 윤재웅 본부장은 “이번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하늘길에서부터 무선 데이터 이용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