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2025년 우수성과 국민투표로 뽑는다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11.20.부터 9일간 온라인 투표 진행
국민 참여 기반 공공서비스 혁신 강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정정훈)는 올해의 우수성과 선정을 위해 11월 20일부터 11월 28일(금)까지 9일간 ‘2025년 캠코 성과공유회 국민투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국민투표는 한 해 동안 캠코가 수행한 주요 사업성과를 국민에게 공유하고 우수성과를 국민이 직접 선정함으로써, 보다 체감도 높은 신규 추진과제를 발굴하고 공공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마련됐다.

투표에 앞서 캠코는 △AI·디지털 전환 △ESG·안전 △적극행정 △민·관·공 협업 △규제개선 등 5개 정책 키워드에 부합하는 성과사례 중 전문가 심사를 거쳐 10건의 주요 사업성과를 선정했다.

투표는 국민 누구나 캠코 홈페이지(www.kamco.or.k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10건의 사업성과 후보 중 우수하다고 생각하는 3건을 복수 선택하면 된다. 캠코는 국민투표 결과와 임·직원 및 외부 전문가 평가를 종합해 △대상 1건 △최우수상 2건 △우수상 2건 △장려상 5건 등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또한 투표 참여자 중 300명을 추첨해 12월 중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캠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희진 캠코 경영지원부문 총괄이사는 “이번 국민투표는 올해 캠코가 추진해 온 공공서비스 혁신성과를 국민의 눈높이에서 평가받고자 마련된 만큼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국민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국민 중심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