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사진영상학과, 2024년 2학기 출사 스터디 진행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 사진영상학과는 지난 12일 2024년 2학기 부산 원도심에서 출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출사는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원도심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내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학생들은 수업에서 배운 다양한 사진 기법을 실제 현장에서 실습하며 귀중한 경험을 쌓았다.

이번 출사는 단순히 촬영 기술을 연습하는 시간을 넘어 학생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됐다.

스터디 회장의 주도로 진행된 이번 활동에서 학생들은 서로의 작품에 대해 활발히 의견을 나누며 각자의 시각과 촬영 기법을 비교하고 배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사진영상학과 이진영 지도교수는 “이번 출사를 통해 학생들이 학문적으로 성장하는 동시에 서로 간의 유대감도 한층 더 강화됐다”면서 “앞으로도 출사 스터디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학생들이 더욱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사진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출사를 시작으로 출사 스터디는 2학기 동안 다양한 촬영 장소와 테마로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다. 학생들은 부산의 다채로운 장소를 배경으로 각자의 독창적인 작품을 남기며 실력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즐거운 사진하기’를 주제로 하는 사진 스터디와 함께 이번 출사는 학생들에게 학습적인 성취감은 물론 서로 간의 교류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1인 미디어산업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사진전문가'와 '영상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부산디지털대학교 사진영상학과는 2025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상담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