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신규 브랜드 필름 공개
‘다이나프로 HPX’ 등 통해 혁신 기술력 강조
SUV 주행 성능, 승차감 강조…드라이빙 간접 경험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신규 브랜드 필름을 1일 공개했다
한국타이어는 다이나프로의 온·오프로드 퍼포먼스와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필름을 기획했다. 특히, 국내 SUV 운전자들의 실제 주행 환경을 고려해, 다이나프로가 일상에서 구현하는 정교한 주행 성능과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감각적으로 담았다.
영상에는 SUV 전용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와 온·오프로드 SUV용 전천후 타이어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이 등장한다. SUV 특유의 역동성을 강조하는 질주 장면을 연출하며, 온·오프로드에서 발휘되는 ‘다이나프로’의 고성능 퍼포먼스를 입체적으로 보여준다.
한국타이어는 생동감 넘치는 주행 장면과 인물의 표정, 자연 환경 등 다채로운 화면 전환을 통해 ‘다이나프로’의 핸들링, 정숙성, 승차감을 강조하며 영상의 몰입감을 높였다. 이번 영상의 슬로건 ‘빌트 위다웃 리미츠’는 다이나프로가 다양한 차종과 지형에도 강력한 구동력을 발휘하며 완벽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의미한다.
다이나프로 신규 브랜드 필름은 한국타이어 공식 웹사이트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주요 SNS 채널과 TV, 디지털 매체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